| ... | ... | |
|---|
| 3 | 3 | |
|---|
| 4 | 4 | ==0단계== |
|---|
| 5 | 5 | 그냥 머릿속에서만 드립을 치는것이다.[* 딱히 넣을 이유 없긴한데 그냥 넣음] |
|---|
| 6 | |
|---|
| 6 | 7 | ==1단계== |
|---|
| 8 | '어 이거 영상으로 만들면 재밌겠는데?'라고 생각이 드는 단계지만 이 단계에만 머무른다면 생각만 들고 폐기한 아이디어라는 것이다.[* 가장 큰 이유는 귀차니즘과 하루 지나서 생각해보니 별로여서 이다.] |
|---|
| 7 | 9 | |
|---|
| 10 | ==2단계== |
|---|
| 11 | 며칠이 지나도 재밌는 아이디어이다. 이 단계에 들어선다면 본격적으로 영상을 제작한다. |
|---|
| 12 | |
|---|
| 13 | ==3단계== |
|---|
| 14 | 만들다보니 재밌기도 하고 너무 많이 만들어버린 단계다. 여기 들어온 영상들은 무조건 완성된다. |
|---|
| 15 | |
|---|
| 16 | ==4단계== |
|---|
| 17 | 어디에 공유한다. 주요 공유지는 [[곤룑]]서버의 게시판[* 혹은 조금 더 재밌다고 생각하는 4.5단계는 [[애피]]DM.] |
|---|
| 18 | |
|---|
| 19 | ==5단계== |
|---|
| 20 | 여기까지 올라온 영상은 [[https://gruping.gmilk.kr/view?m=GnvlslLPK|이것]] 하나뿐이다. 그렇다. 티켓제출이다. 여기에 온다면 정말 레전드of레전드 영상이라는 것이다. 물론 그게 굉장히 드물어서 아직까진 저거밖엔 없다. |
|---|